CYCLE+SWIM 2024. 2. 27. 02:32

2022-2023-2024 수린이 수영 다시 배우기 186 회차

자 다시 시작이다 월요수영

 

와 오늘 사람 역대급이었다  .. 토요일 관구체만큼은 아니었지만  체조하러 내려갔더니

 

두줄 세줄씩 서있고 자리가 없을 지경이었다

 

아니나 다를까 중급 상급 레인은  한레인에 열댓명씩 수영.... 맞냐 이거

 

한두바퀴돌고 에라이 2미터풀로 갔더니

 

그나마 거기는 좀 수영을 할 수 있는 정도? 그치만 여기도 한 대여섯명은 되는 것 같았다

 

조심조심 비켜가면서 돌았는데

 

아 이거 물잡기 각도를 정말 모르겠다

 

큰공 굴리듯이 잡는게 맞는것 같기는 한데

 

그걸 너무 신경쓰니까 다른 밸런스가 자꾸 망가지는 것 같기도 하고 너무 대충 미는것 같기도 한데

 

뭔가 글라이딩 하는 팔을

 

살짝 위로 들었다 내려서 웨이브 타듯이 하니까 좀 더 자연스러운 리듬이 생기는 것 같기도 한데

 

글라이딩에 손해인것 같기도 하고..

 

수영 왕고수한테 한번 물어보고싶다 증말

 

뭐 하다보니 어쨋든 한 1600 정도 한 것 같은데

 

자꾸 쉬게되서 큰일이다 안쉬고 하는 연습을 해야하는데..

 

내일은 좀 길게 뺑뺑이 돌아보자

 

 

6.5키로 바다수영을 마치고 트랜스 컨티넨탈 스위머가 되는 그날까지

 

수린이의 도전은 계속 되어야 한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