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YCLE+SWIM 2024. 7. 18. 23:26

2022-2023-2024 수린이 수영 다시 배우기 241 회차 + 샥즈

거위발건염 통증이 재발해서 며칠 쉬다가

 

조심스래 수영을 가봤다

 

아 그전에 내가 드디어 샥즈 스윔을 사고야 말았다

 

이유인즉슨

 

며칠전 달리기하다 에어팟이 추락해서 ..사망에 이르렀기 때문에

 

아 이거 그냥 샥즈 사서 러닝 수영 다 쓰자 싶어서 질러버렸다

 

무려 24만 몇천원

 


 

샥즈 스윔프로

 

기존 모델에서 블루투스 페어링 기능이 추가되었다는데 뭐 그건 모르겠고

 

일단 수영할때 쓰기위해 mp3 파일들을 몇곡 넣어서  요래저래 사용법을 익힌뒤 수영장에 가봤다

 

뭐..  착용감이나 크게 어색한것은 없고

 

일단 노래를 틀고 수영장에 가서

 

이게 노래를 들으면서 수영장에서 체조를 하는게 좀 어색하긴 했지만  뭔가  산뜻하고 즐거운 기분?

 

이게 대박은 수영을 시작하고 부터다

 

밖에 있을땐 볼륨이 좀 작나?  싶다가도

 

수영을 시작해서 물에 들어가면 갑자기 울림이 커지면서 저음이 둥둥.. 무슨 클럽 문열고 들어간것 마냥

 

갑자기 귀에 음악소리가 막 울리니까 첨엔 너무 웃겨가지고 수영을 하기 힘들 지경이었다

 

아놔 

 

진짜 무슨 클럽 문열고 들어가는것 마냥.. 그리고 이게 물속에서 노래를 듣는다는게 엄청 생소한 기분이라서 그런지

 

온세상이 어쩜 이렇게 아름다운지 무슨 영화속에 들어온 기분이 들었다고 해야하나

 

수영 자체가 어쩜 이리 아름다운 세상으로 변하는지

 

물속에 헤엄치는 내가 무슨 아바타2의  주인공이 된 것 같은 묘한 기분이 들었다

 

가끔 벽을 좀 쌔게 차고 출발하거나 하면 약간 착용이 틀어지는 느낌이긴 한데 큰 문제는 아닌 것 같고,

 

수모 안으로 넣어 착용하면 좀 더 나을것 같다는 생각이 든다

 

참내 ㅋㅋ 진작 살껄 . 참 대단한 물건이었다.

 

아무튼 그렇게 슬슬 유유자작 즐거운 수영을 하고있는데

 

한 400쯤 돌았나 갑자기 또.... 거위발 건염 통증이 와서

 

다리 안쓰고 팔만 쓰는 수영을 하다가 살살 발을 차보니까 또 괜찮은 것 같기도 하고 ㅠㅠ

 

큰일이다 내일 한의원에 침이라도 한대 맞으러 가야될 모양이다.

 

 

6.5키로 바다수영을 마치고 트랜스 컨티넨탈 스위머가 되는 그날까지

 

수린이의 도전은 계속 되어야 한다

 

끝.

 

샥즈 짱이다 진작살껄